SNS LOGIN
HOT DOG

Best Comment

BEST 1 swordpc  
댓글로 본인의 상태를 쓰셨군요...요즘 정신과 치료받는다고 흠이 되지않아요..더 늦기전에 한번 받아보세요...힘내세요..
14 Comments
대량의 주문까지야 억지로라도 이해 할 수 있지만,
지 무겁다고 집안까지 배달해 달라는 건 정말 양심 없네요.

지는 무겁고 택배기사 아저씨는 가벼운가?
도수니 09.11 09:51  
ㅅㅂ 진짜 우리나라 법중에서 상식외 개소리 지꺼릴시 구타가능 법있어야함..

물론 상식이 없는 정치인들이 나랏일 하느라 이해는 못할거지만..
빨갱이박사 09.11 09:55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DarkArmo… 09.11 09:59  
이런새끼를 쳐 죽여야 하는데
이 나라 빨갱이부터 때려 잡아야 되겠지요. ///  이건 맞는말..

빨갱이들이 나라 삼키고  /// 아직은 민주주의

정상적인게 없는 나라  /// 비정상이 많은 나라
swordpc 09.11 10:22  
댓글로 본인의 상태를 쓰셨군요...요즘 정신과 치료받는다고 흠이 되지않아요..더 늦기전에 한번 받아보세요...힘내세요..
뒤퐁 09.11 11:03  
말하는 빨갱이가 진보세력이나 지금 정권인거 같은데,

그 빨갱이가 집권하면서 세계 경제 불황에도 버티고 남북관계도 좋아지고 있고,
일본이 뻘짓하고 경제적으로 타격주는데도 흔들리지 않고 있잖아요?

정상적인 사고를 하시면 이런 근거없는 선동 글을 안쓰실텐데.. 딱하네요.
치우랑 09.11 17:07  
도대체 6.25도 겪어보지 못한 세대들이 왜 빨갱이 빨갱이 하고 외치는 걸까요?

저도 낼모레면 50이지만 전쟁을 겪어보지 못한 세대입니다. 그래서 당시 전쟁은 구전으로만 들어 봤고 책으로만 접해 봤습니다.

그런걸 겪어보지도 못한 사람들이 빨갱이라는 단어를 왜 혐오적으로 쓰는지요?

혹시 전쟁을 겪어보신분이라면 이해 할깨요. 그러시다면 연세가 전쟁을 인지할 수 있는 나이인 10세정도였다고 가정하면

69~70세 정도 되시겠네요. 그정도 연세 이신분이 여기서 활동하는건 환영합니다~
밤에모하지 09.11 12:32  
빨갱이가 옛날처럼 북괴간첩같은 빨갱이가 존재해서 그렇게 부르는건 아닌거같네요
북한을 옹호하는 민주당을 비꼬는 말로 그렇게 부르는거 같네요

민주당 지지자분들 그외 지지자분들 가치관으로써 서로 의견을 공유 하고 서로 이해를 해야지 않겟습니까?
반대된다고 무시하지말고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운 법이죠.

그리고 저런 부류의 주장에는 논리가 통하지 않아요.

반대된다고 무시하는게 아니고, 스스로 무시당할 만한 행동을 한 것에 책임을 져야 하는거죠.
제갈공룡 09.11 14:48  
저런 건은 좀더 요금을 더 내도록 하는게 좋을것 같은데... 불가능 할려나..
중량 제한이 있긴 하는데 유야 무야 입니다.
보드카2 09.11 18:59  
많은 택배량으로 왈가왈부... 저는 개인적으로 주문자를 나무라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배려라는 차원에서 주문자를 나무랄수도 있겠으나 배려를 하지 않았다고하여 욕에 가까운 언사를 들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저 많은 스팸박스 모두가 우리가 아는 택배비 단돈 3천원에 배달 됐을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저렇게 무거운 택배도 있지만 단 몇그램에 지나지 않는 유심카드도 역시 배송비 3천원..
저런 사진 보았을때는 아이고.. 택배아저씨.. 고생 많으십니다... 하며 격려의 말씀 날려 주시고... 그렇다고 주문자 욕은 하지 않았으면...
물론 힘들때.. 이거 집안까지 좀.. 하면 울컥 화날수도 있지만 ..  여유가 있을때는 의무는 아니지만 그냥 해주던 서비스였으니..
별 생각 없는 소비자 입장에선 툭 튀어 나올 수도 있는 말인듯..
옛날 생수 배달.. 너무 양 많으니 나누어서 배달하겠다는데.. 궂이 한번에 배달하라던 그 주문자는 욕먹어도 싸다고 생각되지만...
쓰다보니 내가 왜 일케 글을 쓰고 있는 지 잘 모르게씀..
저는 김치(10kg) 하나 배달와도 문 밖에까지 나가서 무거운거 배달해 주셔서 감사하다 인사부터 합니다.

그래야 하는거라 부모님께 교육 받았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