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레노버 510s-14isk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누드올챙이 4 1027


11번가에서 가성비 좋길래 구매했는데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534192440&xfrom=&xzone=

 

완전 기분이 우울하네요.

배송 부터 맘에 안들었는데,

큰 박스에 그냥 덩그러니 얍작한 노트북 박스 + 사은품 마우스가 왔는데

그 흔한 신문지로 좀 채워주지 덜렁덜렁 왔더라고요.

아무리 노트북 박스에 완충제가 있다지만..

 

거기다 퇴근하고 집에서 윈도우 설치하려고 개봉했는데..

 

 

오른쪽 정상

6e0512ab76702bfcf70cd98390ac213f_1484061957_6568.jpg 

 

 

왼쪽 비정상

6e0512ab76702bfcf70cd98390ac213f_1484061963_7754.jpg

 

 


 

 

두 개 유격 차이 보이시나요??

 

이거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4 Comments
유격차가 보이네요..ㅠ
일단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는것이 제일 빠를것 같습니다.
귀엽잖쑥 01.11 02:03  
레노버 a/s가 그지발싸개란 말이 많더라구요
별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으실듯요 ㅠㅠ
Z8771 01.11 10:43  
레노버 A/S가 쓰레기라는데 동의합니다.
레노버 Y50 4K 노트북(엄청비쌈) 샀는데 케이스 후면이 깨진체 왔더라고요.
바로 교환 요청하니까 교환 대상이 아니고 무상수리 대상이니까 근처 A/S센터에 보내라더라고요.
사용한적도 없는데 무상수리라니... 얼척이 없었지만 케이스만 교환하는건데 뭐 어때 싶어서 그냥 시키는데로 하기로 했습니다.
주소를 보니까 가까워서 직접 들고 갔더니... 무슨 카메라 A/S 센터더라고요.
레노버 간판 같은건 없었습니다.
미심적었지만 카메라 A/S센터로 들어가서 레노버 노트북을 들이밀었더니 매우 귀찮다는 표정을 지었지만 접수를 해주긴 하더라고요.
그후 3주간 노트북의 행방은 묘연했고...
A/S센터를 다시 방문해, 고대했던 후면 케이스를 교체한 노트북을 다시 받기는 했지만...
후면에 있어야할 스티커?들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 스티커?에 모델명이나 시리얼넘버 같은것들이 적혀있어야하는데... 그냥 순수한 플라스틱 케이스만 교체되어서 왔더라고요.
그래서 왜 후면에 있어야할 스티커 같은게 없냐... 다음에 또 A/S 받을일 생기면 어떻하라는거냐 하니까...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를 종이에 인쇄해서... 잘라서... 투명테입으로 후면에 붙여주더라고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혔지만....
거기 더 있다간 암 세포가 자랄거 같아서 서둘러 나왔습니다.
레노버... 다시는 안사요...
누드올챙이 01.11 14:15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서비스센터에 연락했더니.. 입고 시키고 뭐 하고 시간이 걸리고,
입고 시킨다 해도 불량확정이 될 확률도 모르겠다고 해서
그냥 쓰려고합니다. ㅠㅠ
담부턴 사지마세용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