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류.gif

요구소 5 2212 2 0

14926592832408.gif

하지말라는거 꼭함류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네이버에 공유 텀블러에 공유 핀터레스트에 공유 신고
5 Comments
여자를 물속바위에 머리부터 메쳐버리네
복장을 보아 비교적 자유적인 이슬람국가로부터의 영상 같은데,

여자를 진짜 빠뜨리려하려다 미끌어진것인지 아니면 장난하려다 미꾸러진것인지,

어쨌든 여자가 많이 다쳤을것같네요. 남자3끼가 미끄러지면서 지 안다치려고 여자부터 거꾸로 메쳐버렷으니...
skaz  
네, 여자가 많이 다쳤을 거 같긴 한데요..
글쎄요 님 글처럼 본인이 안다치려는 의지로 여성을 의도적으로 메친 남자로 보이진 않네요.
좀 남혐스런 글(?)로 보여서 위화감에 글 한번 남겨봅니다. 그런 의도가 아니시면 죄송요.
물론 남성이 저런 위험한 장소에서 장난을 시도한 자체는 분명 비난받을 문제라고 봅니다.
네, 성차별적 혐오글로 남성 혐오적으로 글을남길려한 의도는 아닌데 그렇게 비춰졋다면 죄송합니다. 

워낙 이슬람 국가에서 여성들에게 온갖 차별적 행위를 넘어, 비인간적인 처세들을 많이 본터라,

위의 영상속의 남성이 강제성이 다분히 보이는 행동, 그리고 미끌어 넘어져 왼팔로 아래를 짚고도 반대편팔은 (운전자가 사고로 충돌할때 본능적으로 동승객의 방향으로 충돌각을 만드는 것처럼) 자신의 추락으로부터 보호하려는 본능적 행동으로, 자신의 추락방향으로 여성을 끌어않은 행동등이 여자보다는 자신방어하려는 본능적 행동으로 느껴졋거든요. 

이슬람 국가에서 강간당한 여성을 가족이 명예를 빌미로 참수해 동네에 자랑하고 다니거나, 사건 발생에 여자가 여성이 피해자임에도 여성에게 염산테러를 하거나, 그 밖에 뉴스에 안나오는 입에 담기 힘든 처사를 많이 봐온터라,

영상속의 여성이 이슬람 여성임을 알게 된후, 영상을 보는 저의 시선이 잠시 색안경을 끼고 본것같습니다. 

저게 만약 저 나이또래의 한국남녀가 저랫다면 한편으론 여친을 겁주려하다가 미끌어진 사고로 봣을수도 있었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사건발생들의 통계로 만들어진 저의 선입견, 그로 인해 색안경을 끼고 문제를 바라보는것이 문제의 관점을 항상 틀리게 접근하는것인가하는 생각도 교차하구요. 

제가 그냥 저 짧은 영상을 보고 느낀데로 저의 견해를 적은 것이니 당연히 사실이 아닐것이 아주 높을뿐일더러, 이걸 가지고 남성혐오적인 표현을 하려고 한것은 절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남적남이라는 신조어의 창시자가 되고싶지 않아요.  ㅎㅎ
skaz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그런 부분들이 배경이 되는 관점이라면 저 역시 이해가 되고도 남습니다.
역시 저의 오해여서 다행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모두가 개고기를 먹는게 아니건만 타 국가로부터 나라의 이미지나 국민 전체가 비난을 받는 것과 같은 문제 혹은 이웃나라 일본과의 갈등 역시 그런 선입견을 바탕으로 한 관점들이 문제가 되는 부분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나이가 들면서 그런 부분들을 조심하려 하지만 조금만 감정적이 되다보면 그런 실수를 반복하곤 합니다.
그런 저의 행동이 오해를 불러 누군가의 의식에 큰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생각해보면 글한줄 말한마디 신중하게 되더군요.
제 댓글에 조금 언짢으셨을 수도 있으셨을텐데 침착한 해명글 감사합니다^^
zeus  
그냥 두사람모두 크게 다쳤을꺼 같네요.. 당연 먼저 떨어진 여자가 더 많이 다쳤을꺼 같은데 하필 떨어진 부분에 바위가.. ㅠㅠ 여튼 무사하길..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